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폭력

성폭력소송변호사 직무유기 혐의에

성폭력소송변호사 직무유기 혐의에




사회의 4대악중 하나인 성폭력은 여러 가지 대처방안에도 불구하고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범죄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성폭력은 연령대나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유형으로 발생하고 있는데요.




 

한 사건을 살펴보면 아이들을 교육해주어야 하는 보육기관인 학교에서 남교사가 여학생들과 동료 여교사를 성추행을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학교 교장은 해당사실을 알면서도 묵인하여 직무유기 혐의로 기소되었는데요. 해당 사건을 성폭력소송변호사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학교의 교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A씨는 자신의 학교에서 남교사들이 동료 여교사와 여학생들을 성추행 한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은폐하여 직무유기 혐의로 인해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A씨는 회식자리에서 여교사에게 강제로 춤을 추게 하였고 신체접촉을 강요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A씨는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게 되었습니다.




 

재판부에서는 A씨가 성추행에 대한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수사기관에 의뢰를 하거나 사안을 조사하지 않는 등 특정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A씨는 교사가 함께 춤을 추는 것은 회식에서 일어나는 일반적인 일이라고 주장하였지만 재판부에서는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성폭력소송변호사와 함께 직무유기 혐의에 관련된 사건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형사재판이나 형사소송에 연루된다면 해당사안에 지식을 보유한 성폭력소송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법률적인 대처방안을 강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한범수변호사는 성폭력소송변호사로 성범죄 사건을 비롯하여 폭력, 사기, 강도, 횡령 등 여러 가지 형사사건에서 의뢰인들에게 법률적인 대처방안을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자신이 성폭력사건을 비롯한 형사사건에 연루된다면 한범수변호사와 상담하여 법률적으로 해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