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폭력

아동성범죄 처벌 친족성폭행 혐의

아동성범죄 처벌 친족성폭행 혐의



자신의 딸에게 성범죄를 저지르는 범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범죄로 인하여 ‘어떻게 자신의 자녀에게 그럴 수 있나’ 라는 말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사건에 대해서 직접적인 사례는 지금부터 아동성범죄 처벌을 주제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성범죄 처벌에 대한 사례를 살펴보면 검찰은 청소년인 의붓딸을 2년 간 성폭행하여 인면수심의 계부에게 중형을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자신의 집 안방에서 컴퓨터를 하던 청소년인 B양에게 다가가 움직이지 못하게 한 뒤 성폭행 하였으며, 이러한 범행은 검찰에 기소되기 전까지 총 30차례 가까운 횟수에 걸쳐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재판부는 자신의 의붓딸을 수 차례에 걸쳐 강간한 범행의 죄질이 매우 좋지 않다고 꼬집었습니다. 이어 어린 청소년인 피해자가 받았을 정신적인 고통과 충격이 크고 앞으로도 장 기간 동안 큰 상처로 남을 것이라고 판단하여 엄중한 처벌이 불가피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피고인이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는 점과 이번 사건 외에는 특별한 범죄전력이 없는 점 등을 감안하여 양형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재판부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8년과 성폭력치료프로그램 80시간이수명령과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을 명령하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아동성범죄 처벌과 관련하여 상세하게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이처럼 위의 사례인 아동성범죄 처벌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변호인의 절실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한범수 변호사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