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폭력

성폭행변호사 억울함을 해결해 보세요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다양한 일들이 일어나듯 남성과 여성이 만나는 곳에서도 많은 사건과 사고들이 일어나곤 합니다. 물론 강자가 약자를 향해서 성폭행을 행하는 것은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지만 서로 간의 오해로 인해 억울한 피해자가 가해자로 지목을 받는 경우에는 상당히 어려운 시간을 보내시게 되곤 합니다.

이러한 상황으로부터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기 위해 성폭행변호사를 찾아오시어 고충을 털어놓으시곤 합니다. 

 


성폭행변호사가 필요할 수 있을 일로 A씨의 상황을 예로 들어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A씨는 지인을 통하여 B씨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며 서로를 알아가고자 하였습니다. 어느 날 B씨가 집에 가구를 설치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A씨를 향해서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A씨는 혼자 살고 있는 여성을 돕는 것으로 생각을 하며 B씨의 집에 들어가게 되었고 해당 내용에 대해서 도움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A씨가 땀을 많이 흘리자 B씨는 티셔츠를 건네는 과정을 거치며 두 사람은 보다 깊은 관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B씨는 A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이유로 A씨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A씨는 분명 합의하에 관계를 맺었다고 생각하였으나 어떤 오해가 생긴 것인지 도저히 알 수가 없었고 억울하게도 가해자의 입장에 처하게 됨으로써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해야 할 것임이 직감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성폭행변호사와 연관이 있는 일에 휘말리게 된 것인데요. 진술 시 당시 상황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진술을 함으로써 두 사람의 관계에 전혀 강제성이 없었다는 점을 부각시켰습니다. 



위와 같이 사람의 감정이나 생각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같은 상황 속에서도 다른 결과가 나타나는 경우들이 다수 존재하곤 합니다. 성폭행변호사를 찾아오시는 많은 분들도 위와 같은 오해로 인해 억울한 시간들을 많이 보내시고 계실 것입니다.

이렇게 A씨와 같이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섬으로써 보다 합리적인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혼자서 해결하기에 어려움이 따를 경우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