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폭력

공중밀집장소추행죄 얼마나 많이

공중밀집장소추행죄 얼마나 많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살면서 한번쯤은 러시아워를 겪게 됩니다. 사람이 밀집되어있는 도시에 사는 사람일수록 더욱 자주 더욱 많이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람이 모여도 너무 많이 모여서 좁은 공간에 딱 붙어 움직이게 되고 그러다 보면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를 악용하여서 공중밀집장소추행죄를 저지르기도 혹은 저지르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추행에는 자신이 성적으로 만족감을 느끼고자 하는 의사가 있어야 상대를 강제로 추행 할 수 있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와 다르게 의도치 않았으나 상대의 민감 부위를 접촉하여 신고를 당하는 일도 있습니다. 자신의 무고함을 제대로 밝히면 혐의가 쉽게 풀린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정말 안일한 생각입니다.


모든 범죄자가 처벌을 넘어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모두가 그 방법을 이용할 것입니다. 신고를 당해 잡혀와서 하는 흔한 말은 ‘실수로’, ‘고의가 아니다.’ 등의 변명들을 할 텐데 정말 억울한 사람도 이러한 말을 동일하게 하는 것이므로 혐의를 간단하게 벗어날 순 없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다고 해서 의도적으로 하지 않았다는 것을 본 목격자가 많은 것은 아닙니다. 도시 사막이라는 말처럼 남일에 참견하지 않고 남의 일에 간섭이나 관심이 없어 오히려 목격자가 없는 것이 당연한데요. 또한 성범죄자라고 한다면 사회적으로 매장 당하기 쉽기 때문에 몰아가기에 이끌려 어느새 자신은 성범죄자가 되어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나는 공중밀집장소추행죄를 저지르지도 않았으나 허위신고로 몇 명의 목격자들을 섭외하였고 그 목격자들이 반드시 나의 무고함에 대해서 진술한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보통은 ‘그런 것 같기도..’라는 느낌의 진술을 하기 때문에 더욱 공중밀집장소추행죄 혐의를 벗어나기 어려운데요. 어떤 성범죄 사건이든 누명을 쓴다면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다면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생기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이런 일에 여러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당시 정황이나 증거물 수집에 조금 더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성범죄자로 낙인이 생겼기 때문에 어느 누구에게도 상담을 받기가 꺼려지게 되는 일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사회의 시선이 곱지만은 못하기에 상담을 하지 못하고 그대로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되는 일도 발생합니다.







그러나 손쉽게 포기한다면 어느 누가 정말 정의로운지는 알 순 없는 것입니다. 억울하게 누명을 쓰게 되었다면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서 발버둥 쳐야 합니다. 또한 이런 문제는 합의금 등 따위의 금전적인 요소들이 상당히 많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를 모면하기 위해서는 한범수변호사와 함께 공중밀집장소추행죄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