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폭력

성매매소송변호사 찾는다면

성매매소송변호사 찾는다면




자신의 아내를 다른 남성들과 성매매를 시켜 수천만 원의 돈을 챙긴 3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져 징역형의 처벌을 선고 받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해당 사건과 관련해 오늘은 성매매소송변호사의 대응이 필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범죄 사건을 두고 재판부는 어떠한 엄벌을 선고 했을지 함께 살펴보시죠.





성매매소송변호사의 대응이 필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범죄 사건을 살펴보면 피의자 Z씨는 자신의 아내인 피해자 X씨가 과거에 이혼전력이 있다는 사실에 괴로워하면서 툭하면 아내인 X씨에게 폭행을 행사했는데요. 그러다 Z씨는 하던 사업마저 실패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워지자 아내인 X씨에게 성매매를 시켜 돈을 벌어들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후 남편 Z씨는 인터넷 채팅사이트에 접속하여 아내인 척 돈을 주면 성관계를 해준다는 등의 내용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자신의 아내와 상대 남성들이 여관에서 만나게 한 뒤 성관계를 갖게 하고 돈을 받는 방법으로 무려 7개월에 걸쳐 성매매를 시켜 2000만원 상당의 돈을 벌어들인 혐의로 검찰에 기소돼 재판으로 넘겨졌습니다.





1심 재판부는 본 사건에 대해 범행수법과 죄질이 불량하다며 징역 1년과 벌금 100만원, 추징금 2000만원을 선고했으나 이에 불복한 Z씨는 항소했는데요. Z씨는 아내의 동의를 구했고, 수익 또한 생계를 유지하는데 사용했으며 잘못을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나 항소심 재판부 역시 피고는 자신의 아내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것으로 파렴치한 범행을 저질렀다고 지적하였습니다. 또 아내의 동의하에 이뤄진 범행이라 하더라도 반인륜적인 행태로 결코 정당화될 수 없다고 판시하였습니다.


항소심형사재판부는 성매매알선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 Z씨에게 징역 1년에 벌금 100만원, 추징금 2000만원을 선고한 원심의 판결을 확정 지었습니다.





지금까지 성매매소송변호사의 대응이 필요할 수 있는 성매매 사건을 토대로 형사재판부의 판단을 알아보았습니다. 본 사건과 같이 성매매는 물론 성범죄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질 위기라면 변호인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변호인의 도움을 받지 않는다면 혐의가 인정되는 것은 물로 재판에서 형이 더 가중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셔야 하는데요. 따라서 성매매알선 등 성범죄사건에 연루돼 구제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성매매소송변호사 한범수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