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폭력

형사변호사 선임을 통해서 성범죄 사건 해결하기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사건, 사고, 범죄로 인해 불안에 떨고 있을 만큼 흉흉한 사회입니다. 특히 성적인 문제의 경우 현대 사회에서 실제로 화제가 되고있는 사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그러한 혐의에 직면하게 된다면 심각한 처벌과 사회적 비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성범죄자로 낙인 찍힌다면, 물론 나머지 시간 동안 꼬리표처럼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건을 조기에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은 잠시 시간을 내어 형사변호사가 필요할 수 있을 불공정한 혐의를 처리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형사변호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성적 사건들은 매우 광범위합니다. 현행법에서 인정하는 성범죄에는 강간, 성희롱, 성추행 등이 있습니다.

 



그 중 강간 범죄는 폭력과 협박이 동반 될 때 성립이 되는 범죄입니다. 강제추행은 폭행 또는 협박을 통한 괴롭힘을 사용해 남의 신체를 만지는 걸 의미하며, 혐의가 인정되면 150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10년 이하의 징역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폭행의 경우 일반적으로 간접적이고 직접적인 무력 행사를 의미합니다. 위협은 또한 행동의 대상뿐만 아니라 제 3 자에게 피해를보고하는 등 공포를 유발하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사실 폭행과 협박의 정도가 모호한 영역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범죄와 관련하여 불공정 한 상황에 처한 경우 빨리 무죄를 밝히기 위해 형사변호사를 선임해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필름이 깨져도 상황에 대한 증거가 명확하고 증거가 약하지 않은 것 같으면 약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불공정한 상황으로 인해 범죄자로 낙인 찍힐 위험이 있다면 너무 늦기 전에 형사변호사에게 법률 자문을 구할 수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