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폭력

강남형사변호사 한 순간의 실수로 인해

 

최근 불법촬영에 대한 사건 사고들이 굉장히 다양하게 발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지만 이렇듯 많은 사건들이 줄지어 발생하고 있는 현대사회인데요. 상대방의 동의 없이 특정 신체 부위를 찍을 경우 이를 불법촬영이라고 일컫습니다. 물론 이러한 상황에서 고의적으로 찍은 경우라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마땅합니다. 하지만 실수로 인해 찍힌 상황이라면 오해를 받아 처벌을 받게 되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카메라등이용촬영죄로 판단되며 처벌을 피하기에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만약 한 순간의 실수로 인해서 의도치 않게 본 처벌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이라면 강남형사변호사와 함께 초기부터 원활하게 풀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법촬영과 같은 범죄는 성범죄에 해당하는 경우가 많으며 단순하게 처벌을 받는 것으로만 이어지는 것이 아닌, 성과 관련된 범죄의 경우 보안처분을 받게 되는 상황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우편물과 같은 부분으로 신상 정보가 고지되고 취업에는 제한이 생겨 일상적인 생활이 불가해질 수 있다는 말인데요. 이처럼 억울하게 본 죄의 처벌을 받게 될 상황에 처해있다면 초기부터 강남형사변호사를 찾아 조언을 얻어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법 촬영 죄는 형사사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강압적인 수사가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진술하는 과정에서 자신도 모르게 본 죄를 인정하는 상황까지 이어질 수 있는데요. 보다 강도 높은 수사가 진행되기에 일반인 혼자서 과정을 풀어나가는 것이 굉장히 힘들기 마련인데요. 또한 가해자로 진술을 하게 되는 상황에서는 경찰 측에서 그리 관대하게 진술할 기회를 주지 않는데요.


때문에 보다 논리정연하게 자신의 억울함에 대해 법률적인 해결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 증거 자료가 필요한 것은 물론 진술 또한 원활하게 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만약 이 과정에서 증거가 부족하거나 진술이 엇갈릴 경우 혐의가 있다고 판단이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처벌 위기에 처해질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처음부터 명확한 대처 방안을 강남형사변호사와 함께 준비하며 원활하게 풀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찰 측에서 혐의를 인정하고 기소를 하게 되어 재판으로 넘어가게 되는 과정이 이루어질 텐데요. 억울한 입장에서 감정적으로 주장을 하더라도 좋은 해결 방안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더욱 큰 처벌 위기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의 입장을 적극적으로 주장할 수 있도록 초기부터 올바른 대응 방안을 찾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재 불법촬영 혐의를 받고 계신 상황이라면 자신의 억울함을 풀어갈 수 있도록 강남형사변호사와 함께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