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사/대여금

대여금소송변호사 받아야할돈 못받았다면

 

대여금소송변호사가 필요한 순간이시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법률적인 조언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돈 문제는 가족간에도 이루어져선 안 되는 일입니다. 물론 잘 해결할 자신이 있고 원만하게 해결했던 전적이 있다면 또 일을 벌린다고 해서 크게 문제가 되진 않겠지만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대여금소송변호사를 통해서 분쟁이 될 수 있는 사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씨는 B씨에게 월 2%의 이자를 지불하기로 약속하며 큰 액수를 대여해 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그러나 B씨는 몇 개월 전까지만 이자를 지급하였고 이 사건 대여금 및 지연손해금을 지급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주장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B씨는 자신이 원고로부터 고율의 이자소득을 얻게 해 달라는 부탁을 받은 것뿐 이 사건 대여금을 차용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A씨의 청구에 응할 수 없다는 식으로 다투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법원의 판결은 달랐습니다. 판사는 B씨가 A씨에게 월 3.5%의 비율로 돈을 지급하고, 이 사건을 통해 발생된 지연손해금을 배상하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처럼 믿을 만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돈 문제가 생겨나게 된다면 고민과 걱정이 생겨나게 되고 차후에는 다툼이 갈등으로 커져 인간관계가 어긋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데 혹시라도 누군가와 대여금 등으로 갈등이 빚어진 상황이라면 초기대응을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대여금소송변호사를 통해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인들은 법적 지식이 비교적으로 얕을 수밖에 없으며 그로 인해 자신이 불리한 상황임에도 잘 알아차리지 못하거나 알아차리더라도 대응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게라도 뒤집고 역전시키기 위해서는 대여금소송변호사를 만나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도치 않았던 범죄 사건에 연루된다면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자신은 누명을 쓴 채로 억울하게 혐의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어필해야 합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사건에 대하여 깊게 생각한 뒤 자신이 어떤 방향으로 나갈지 결정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