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폭행/상해

데이트폭력변호사 더이상 피해는없어야

데이트폭력변호사 더이상 피해는없어야

 

 

 

요즘 매일 포털사이트를 석권하는 슬픈 뉴스가 있습니다. 바로 데이트 폭력입니다. 데이트 폭력이란 미혼의 연인 사이에서 나타나는 폭력이나 위협을 말합니다. 신체적인 폭력뿐 아니라 정신적이고 감성적인 폭력도 포함합니다. 지역마다 연령마다 데이트 폭력에 관한 참담한 뉴스들이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데이트 폭력을 연인 사이에 흔히 일어나는 사랑 싸움으로 이해했지만, 이제는 중대한 범죄행위로 간주합니다. 연인 사이라고 해서 결코 폭력이 정당화 될 수는 없습니다. 이와 같은 사안은 분명 범죄이며 그에 상응하는 법적 처분을 받아야 합니다.

 

 

 

데이트 폭력이 증가함에 따라 이와 관련된 법률 분쟁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데이트 폭력은 증거와 정황에 따라 천차만별로 상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악의적인 꾸미기와 조작, 속이기 등이 올바른 법적 판단을 불리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랑을 핑계로 하여 법적인 분쟁을 피하려는 수작을 부릴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 데이트폭력변호사와 상담하여 법률적인 조정을 하여야 합니다.

 

 

 

데이트 폭력은 사랑을 가장한 악질 폭력입니다. 이 폭력을 근절하기 위해서라도 법적 분쟁을 통해 적법한 처분이 내려져야 합니다. 데이트폭력변호사는 수많은 데이트 폭력의 경우를 판단하여 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섣부르게 대응했다가는 역으로 곤경에 처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트폭력과 관련한 판례를 살펴보겠습니다.

 

40대 남성 A씨가 일행과 함께 술을 마시던 중 잔소리를 한다는 이유로 여자친구 B씨를 폭행해 징역 1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당시 A씨는 B씨를 차량에 억지로 태워 3시간가량 감금하며 차 안에서 폭행을 했습니다. 얼굴을 주먹으로 수 차례 때리고 목을 졸랐습니다. 이에 B씨는 도망가려고 시도했지만 A씨가 막아 도망갈 수 없었습니다. 이에 법원에서는 사소한 이유로 피해자를 폭행한 점은 잘못되었다고 판단하여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위에 사례와 같이 우리 주변에서 데이트 폭력이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데이트 폭력이 폭력을 넘어 살해까지 이어지고 있어 사회적으로 큰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데이트 폭력은 발생한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반복적인 폭행으로 인해 피해자에게 큰 상처를 입히고 정신적으로도 극복하기 힘든 고통을 준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사건 발생시 데이트폭력변호사와 상담을 통해 해결하기 바랍니다.

 

 

 

데이트 폭력으로 인한 피해를 입었다면 한범수 변호사와 함께 이 문제점을 극복하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담을 하여 피해자에게 더 이상 어려움이 이어지지 않도록 명확한 해결책을 제시할 것 입니다. 데이트폭력과 관련한 모든 사건은 반드시 데이트폭력변호사와 함께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방안을 찾기 바랍니다. 데이트폭력변호사 한범수 변호사가 법률 지식으로 수월한 사건 해결을 위해 도움을 드릴 것 입니다.